[학사]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팀 LINC3.0 과제 지원 안내
- 글번호
- 384145
- 작성일
- 2024-03-18
- 수정일
- 2024-03-18
- 작성자
- 임베디드시스템공학과 (032-835-8760)
- 조회수
- 658
LINC3.0사업단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 신청 안내
가. 신청대상
- LINC3.0 참여학과의 2024-1학기에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정규 교과목 수강 학생
-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단위
나. 운영절차
① |
과제신청서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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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18.(월)~ 4.16.(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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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러닝 자율강좌 ‘과제신청서 제출함’에 제출 ※ 과제신청서 확인 후, 팀별 예산 수시 배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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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|
지원금 지출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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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기간 내 수시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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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비 항목 5/31일까지 지원 그 밖의 항목 종강일까지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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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|
결과보고서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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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 6.19.(수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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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 지원금 배정 기준
인원 |
금액(원) |
비고 |
2~3인 |
500,000 |
팀장은 반드시 LINC3.0 참여학과 학생이어야 함
※ 소요예산 범위 내 추가 지원 가능 사항(별도 사전협의 필요) - 기업연계형의 경우, 전문가활용비 추가 지원 (4시간/일 기준 20만원, 학기별 최대 40만원 지원, 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) - 캡스톤디자인 도출 결과물로 교외 경진대회/공모전 참여 시, 지원금 추가 지원 |
4인 |
700,0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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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인 |
900,0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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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인 이상 |
1,000,000 |
라.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활용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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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구매 |
오프라인 구매 |
구매요청 |
구매 요청 서식(엑셀)을 작성 후, 이러닝 ‘온라인 구매요청’ 게시판에 업로드 |
구매 예상 서식(엑셀)을 작성 후, 이러닝 ‘카드 수령요청’ 게시판에 업로드 |
↓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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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진행 |
사업단에서 구매 가능 재료에 한해 구매 (구매처 및 품목에 따라 학생이 직접 사업단에 방문하여 주문해야함) |
학생이 카드 수령 후, 필요 물품 구매 (카드 당일반납) |
↓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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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빙자료 제출 |
배송받은 재료를 품목별로 수량이 확인되도록 찍어서, 산학협력교육팀 오픈 채팅방으로 전달 |
영수증(필요시, 거래명세서) 함께 제출 |
구입한 재료를 품목별로 수량이 확인되도록 찍어서, 산학협력교육팀 오픈 채팅방으로 전달 |
마. 부적절한 집행은 환수될 수 있으므로 담당자와 사전협의 진행 요망
바. 문의처 : 산학협력교육팀 박수경(032-835-9758, clap112@inu.ac.kr)
붙임 1. 과제 신청서 1부.
2. 과제 신청서 제출 시 유의사항 1부.
3. 구매/지출증빙 매뉴얼 1부.